전체무료강의는 어떻게 참여하나요?![]()
비즈부스트는 검증된 강사의 고품격 무료 특강만 제공하고 있습니다.
무료 라이브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1. 아래 링크에서 원하는 무료 강의를 신청해 주세요.
https://bizboost.me.kr/freelive
2. 신청 완료 후 안내되는 전용 단톡방에 입장하시면 됩니다.
3. 강의 시작 약 10분 전, 단톡방에 접속 링크가 전송되며 해당 링크를 클릭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전체강의 수강 기간은 어떻게 설정되어 있나요?![]()
강의 수강 기간은 강의별로 상이합니다.
자세한 수강 가능 기간은 해당 강의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모든 수강생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전체해외에서도 VOD 시청이 가능한가요?![]()
해외에서도 VOD 시청은 가능합니다.
다만 국가별 인터넷 환경과 정책에 따라 시청 품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1. 중국, 일부 동남아·중동 국가처럼 특정 서비스가 차단되거나 속도가 느린 지역에서는 VPN을 통해 접속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2. 원활한 시청을 위해 안정적인 와이파이 환경(가급적 공용 와이파이보다 개인망)을 이용해 주시고, 인터넷 속도가 낮으면 화질이 자동으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.
3. 기기·브라우저 캐시 문제로 재생이 안 되는 경우에는 캐시 삭제나 시크릿 모드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전체쿠폰 등록 및 사용방법이 궁금해요.![]()
쿠폰을 지급받으신 경우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.
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 [고객센터]로 문의해 주세요.
고객센터 : http://pf.kakao.com/_PxbNpG/chat
전체1대1 문의를 하고 싶어요![]()
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.
http://pf.kakao.com/_PxbNpG/chat운영시간 : 10시~18시
처리 순서 : 영업시간 내 접수 순서대로 진행되며
엽업시간 외 발송 시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.
문의내역을 상세하게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전체전화상담은 가능한가요?![]()
수강생님들의 더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위해 전화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.
전화 상담으로는 모든 상담 내용을 확인하기 어려워, 상담 내용이 누락되거나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담당자가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통한 1대1 문의만 운영하고 있습니다.
http://pf.kakao.com/_PxbNpG/chat
회원정보관리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![]()
마이클래스 접속 후 회원정보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회원정보관리아이디, 비번을 까먹었어요![]()
아래 채널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.
문의 시 반드시 성함과 전화번호를 먼저 남겨주세요.
http://pf.kakao.com/_PxbNpG/chat
운영시간 : 10시~18시
처리 순서 : 영업시간 내 접수 순서대로 진행되며
엽업시간 외 발송 시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.
회원정보관리회원 탈퇴를 하고싶어요![]()
로그인 후 [마이클래스] → [회원정보수정] → [회원탈퇴] 메뉴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.
단, 재가입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탈퇴 후 다시 로그인 버튼을 누르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결제/취소/환불강의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![]()
[정규강의 이용안내] 환불규정은 본 과정 수강신청 회원 모두에 동일 적용됩니다. 수강신청 과정에서 사전확인 의무는 수강생 본인에게 있으며, 수강신청시 아래 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1. 수강안내결제/취소/환불결제 수단 방법이 궁금해요![]()
현재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.
신용카드, 체크카드 (일시불 결제)
앱 간편결제 (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, 삼성페이 등 일부 지원)
자세한 결제 가능 카드사 및 간편결제 종류는 실제 결제 시 옵션 선택 후 노출되는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추가적으로 해외 발급 카드나 무통장입금, 가상계좌 등은 지원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결제/취소/환불카드 결제 오류가 발생합니다![]()
카드 결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.
체크카드로 할부 결제를 시도하신 경우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결제 비밀번호 입력 오류가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.
페이 결제 앱이 설치되지 않았는데 페이 결제 방식을 선택하신 경우, 다른 결제 수단 또는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‘추가 버튼’을 클릭하여 카드번호 입력 후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결제 과정에서 중간에 종료하거나 끝까지 완료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위 방법으로도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사용하시는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모든 방법을 확인하셨음에도 결제가 불가하다면 비즈부스트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고객센터: http://pf.kakao.com/_PxbNpG/chat
결제/취소/환불할부 결제 가능한가요?![]()
카드사 정책에 따라 상이하며 최대 12개월까지 할부결제 가능합니다.
(무이자 결제도 마찬가지로 카드사 정책에 따라 상이합니다)
강의핸드폰, 테블릿으로 강의시청이 가능한가요?![]()
핸드폰과 태블릿에서 [콜러스 플레이어] 어플을 다운받아서 강의 시청이 가능합니다.
다만 강의 자료 중 엑셀 파일이나 exe 프로그램 등은 PC 환경에서 다운로드 및 활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강의강의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![]()
강의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먼저 인터넷 연결 상태와 와이파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캐시를 삭제하신 뒤 다시 접속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.
만약 개별 문제가 아닌 전체적인 강의 재생 오류일 경우, 정규수강생 대상으로 단톡방을 통한 추가 공지드리겠습니다.
강의챌린지가 뭔가요? / 챌린지만 별도로 구매 가능한가요?![]()
챌린지는 정규강의 이외에 추가 프로그램입니다. (강사에 따라 진행여부 결정)
정규 강의 외에 더 높은 성과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공되며, 별도로 챌린지만 단독 구매는 불가능합니다.
상호 : 비즈부스트
대표 : 박선경
대표번호 : 070-8080-4651
사업자등록번호 : 769-06-03020
주소 : (10071)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0로133번길 127 (구래동) 디원시티지식산업센터
통신판매신고 : 2025-경기김포-8059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박선경(2024bizboost@gmail.com)
고객센터 : 카카오 채널톡
고객센터 운영시간 : 09:00 ~ 18:00
고객센터 점심시간 : 12:00 ~ 13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