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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

    전체무료강의는 어떻게 참여하나요?

  • A

    비즈부스트는 검증된 강사의 고품격 무료 특강만 제공하고 있습니다.

    무료 라이브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1. 아래 링크에서 원하는 무료 강의를 신청해 주세요.
    https://bizboost.me.kr/freelive

    2. 신청 완료 후 안내되는 전용 단톡방에 입장하시면 됩니다.

    3. 강의 시작 약 10분 전, 단톡방에 접속 링크가 전송되며 해당 링크를 클릭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전체강의 수강 기간은 어떻게 설정되어 있나요?

  • A

    강의 수강 기간은 강의별로 상이합니다.
    자세한 수강 가능 기간은 해당 강의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모든 수강생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

  • Q

    전체해외에서도 VOD 시청이 가능한가요?

  • A

    해외에서도 VOD 시청은 가능합니다.
    다만 국가별 인터넷 환경과 정책에 따라 시청 품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1. 중국, 일부 동남아·중동 국가처럼 특정 서비스가 차단되거나 속도가 느린 지역에서는 VPN을 통해 접속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    2. 
    원활한 시청을 위해 안정적인 와이파이 환경(가급적 공용 와이파이보다 개인망)을 이용해 주시고, 인터넷 속도가 낮으면 화질이 자동으로 낮아질 수 있습니다.
    3. 
    기기·브라우저 캐시 문제로 재생이 안 되는 경우에는 캐시 삭제나 시크릿 모드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
    전체쿠폰 등록 및 사용방법이 궁금해요.

  • A

    쿠폰을 지급받으신 경우 결제 페이지에서 쿠폰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   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다면 [고객센터]로 문의해 주세요.

    고객센터 : 
    http://pf.kakao.com/_PxbNpG/chat

  • Q

    전체1대1 문의를 하고 싶어요

  • A

  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.

    http://pf.kakao.com/_PxbNpG/chat

    운영시간 : 10시~18시

    처리 순서 : 영업시간 내 접수 순서대로 진행되며
    엽업시간 외 발송 시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.

    문의내역을 상세하게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• Q

    전체전화상담은 가능한가요?

  • A

    수강생님들의 더 빠르고 정확한 안내를위해 전화 상담은 진행하지 않습니다.
    전화 상담으로는 모든 상담 내용을 확인하기 어려워, 상담 내용이 누락되거나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담당자가 모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를 통한 1대1 문의만 운영하고 있습니다.

    http://pf.kakao.com/_PxbNpG/chat

  • Q

    회원정보관리이메일을 변경하고 싶어요

  • A

    마이클래스 접속 후 회원정보관리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
  • Q

    회원정보관리아이디, 비번을 까먹었어요

  • A

    아래 채널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   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.
    문의 시 반드시 성함과 전화번호를 먼저 남겨주세요.

    http://pf.kakao.com/_PxbNpG/chat

    운영시간 : 10시~18시

    처리 순서 : 영업시간 내 접수 순서대로 진행되며
    엽업시간 외 발송 시 답변이 늦을 수 있습니다.

  • Q

    회원정보관리회원 탈퇴를 하고싶어요

  • A

    로그인 후 [마이클래스] → [회원정보수정] → [회원탈퇴] 메뉴를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.
    단, 재가입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탈퇴 후 다시 로그인 버튼을 누르지 않도록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
    결제/취소/환불강의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  • A

    [이용안내 및 환불규정]

    [정규강의 이용안내] 환불규정은 본 과정 수강신청 회원 모두에 동일 적용됩니다. 수강신청 과정에서 사전확인 의무는 수강생 본인에게 있으며, 수강신청시 아래 규정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
    1. 수강안내

    • 비즈부스트에서 제공하는 교육과정과 수강생 케어는 “수강생의 적극적인 참여”를 기반으로 합니다.
    • 성인 교육 특성상 수업에 참여하고, 과제를 수행하며, 어려운 부분에 대해 질문하는 것은 수강생 본인의 책임입니다.
    • 수강생 케어는 수강생이 질문 없이도 운영진이 미리 어려움을 예상해 일일이 가이드 해드리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, 이는 비즈부스트 교육이 지향하는 바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.
    • 수업에서 멘토가 제시하는 방향대로 수업을 듣고, 과제를 수행하며 적극적으로 실행해야 성과를 창출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하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수강생 성과는 개인의 노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, 비즈부스트는 어떤 교육과정에서도 ‘성과보장’ 또는 ‘수익보장’을 약속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수강과정에 따라 한글, 엑셀, 파워포인트, 이메일 활용 등 기초적인 컴퓨터 활용 능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. 컴퓨터 활용법은 스스로 익히셔야 하며, 컴퓨터 사용법을 가르치는 과정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
    • 수강생 다수가 참여하는 커뮤니티 입장 시 반드시 공지된 내용에 따라 이름을 설정하여 입장해 주시고, 명단 미확인 시 퇴장 조치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단톡방에서는 멘토와 운영진, 타 수강생에 대한 예의를 지켜 대화해 주시고, 질의응답 및 운영 규칙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멘토와 운영진, 타 수강생에 대한 비매너 발언, 반말, 폭언, 성희롱, 불필요한 사적인 연락 등이 발생할 경우 수강진도와 무관하게 환불 없이 즉각 퇴장 조치하며, 수강 자격이 박탈됩니다.

    2. 환불 규정

    오프라인 클래스 환불 규정

    • 강의료는 오프라인 1인 전체 수업 참여에 해당하는 비용입니다.
    • 수업 현장 참석 또는 복습용 VOD 시청은 수강신청한 본인에 한해 가능하며, 동행 및 공유 시 환불 없이 차단 조치됩니다.
    • 수강신청 후 클래스 개강일 0시 기준 24시간 이전까지 수강 철회 시 전액 환불(결제액 기준)합니다.
    • 클래스 개강일 하루 전 수강 철회 시 10% 차감(결제액 기준) 후 환불합니다.
    • 환불 기준이 되는 진도는 수강생 개별 진도율이 아닌 수업 개강 후 커리큘럼에 따른 진도를 의미합니다.
    • 환불 기준은 오프라인 수업에 한해 적용되며, 부가적으로 제공되는 피드백, 챌린지 등은 별도 환불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  • 개강일부터 전체 강의 일정의 1/3 경과 전까지 철회 시 강의료의 2/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합니다.
    • 강의 일정의 1/3 경과 시점부터 취소 시 강의료의 1/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합니다.
    • 강의 일정의 1/2 경과 시점부터는 환불이 불가하며, 강의 기간 종료 이후 환불도 불가합니다.
    • 수강생 혜택으로 제공되는 복습용 VOD, 자료, 템플릿 등을 제공받은 후에는 일정 무관하게 환불이 불가합니다.
    • 수강생 개인 사정에 따른 기수 이월은 환불 가능한 기간에 한해 검토 후 승인되며, 이는 의무사항이 아닙니다.
    • 오프라인 강의 촬영 VOD는 수강생 복습용 서비스로 구매 시점부터 사전에 공지한 기간동안 [마이클래스]에서 반복 시청 가능합니다.
    • 스터디 콘텐츠 및 VOD 영상은 무단 복제, 유포 시 법적 처벌과 손해배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.
    • 환불 요청 시 홈페이지 하단 채털톡을 통해 성함, 연락처, 강의명과 환불 사유를 함께 보내주시고, 1영업일 이내 회신 드립니다.

    온라인 클래스 (VOD 제공) 환불 규정

    • 온라인 클래스는 VOD 형태로 제공되며, 구매 시점부터 사전에 공지한 기간동안 [마이클래스]에서 반복 시청이 가능합니다.
    • [마이클래스] 강의 배너에 표기된 수강 기간 만료일 자정까지 반복 시청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온라인 클래스 결제 후 개강일 0시 기준 24시간 이전까지 수강 철회 시 전액 환불(결제액 기준) 가능합니다.
    • 수강생에 맞춘 수업 준비가 완료된 개강일 하루 전 수강 철회 시 10% 차감(결제액 기준) 후 환불합니다.
    • 환불 기준이 되는 진도는 수강생 개별 진도율이 아닌 수업 개강 후 커리큘럼에 따른 진도를 의미합니다.
    • 환불 기준은 VOD 강의에 한해 적용되며, 부가적으로 제공되는 피드백, 챌린지 등은 별도 환불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  • 개강일부터 강의의 1/3 경과 전까지 철회 시 강의료의 2/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합니다.
    • 강의의 1/3 경과 시점부터 취소 시 강의료의 1/3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합니다.
    • 강의의 1/2 경과 시점부터는 환불이 불가하며, 강의 기간 종료 이후 환불도 불가합니다.
    • VOD 및 학습 콘텐츠는 무단 복제, 유포 시 법적 처벌과 손해배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.
    • 기타 사항은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.
    • 환불 요청 시 홈페이지 하단 채널톡을 통해 성함, 연락처, 강의명과 환불 사유를 함께 보내주시고, 1영업일 이내 회신 드립니다.
  • Q

    결제/취소/환불결제 수단 방법이 궁금해요

  • A

    현재 이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• 신용카드, 체크카드 (일시불 결제)

    • 앱 간편결제 (카카오페이, 네이버페이, 삼성페이 등 일부 지원)

    자세한 결제 가능 카드사 및 간편결제 종류는 실제 결제 시 옵션 선택 후 노출되는 결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추가적으로 해외 발급 카드나 무통장입금, 가상계좌 등은 지원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Q

    결제/취소/환불카드 결제 오류가 발생합니다

  • A

    카드 결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내용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.

    1. 체크카드로 할부 결제를 시도하신 경우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2. 결제 비밀번호 입력 오류가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3. 페이 결제 앱이 설치되지 않았는데 페이 결제 방식을 선택하신 경우, 다른 결제 수단 또는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‘추가 버튼’을 클릭하여 카드번호 입력 후 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
    4. 결제 과정에서 중간에 종료하거나 끝까지 완료하지 않으신 경우에도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위 방법으로도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사용하시는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모든 방법을 확인하셨음에도 결제가 불가하다면 비즈부스트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
    고객센터: http://pf.kakao.com/_PxbNpG/chat

  • Q

    결제/취소/환불할부 결제 가능한가요?

  • A

    카드사 정책에 따라 상이하며 최대 12개월까지 할부결제 가능합니다.
    (무이자 결제도 마찬가지로 카드사 정책에 따라 상이합니다)

  • Q

    강의핸드폰, 테블릿으로 강의시청이 가능한가요?

  • A

    핸드폰과 태블릿에서 [콜러스 플레이어] 어플을 다운받아서 강의 시청이 가능합니다.
    다만 강의 자료 중 엑셀 파일이나 exe 프로그램 등은 PC 환경에서 다운로드 및 활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

  • Q

    강의강의 재생이 원활하지 않아요

  • A

    강의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먼저 인터넷 연결 상태와 와이파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 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한다면 캐시를 삭제하신 뒤 다시 접속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.
    만약 개별 문제가 아닌 전체적인 강의 재생 오류일 경우, 정규수강생 대상으로 단톡방을 통한 추가 공지드리겠습니다.

  • Q

    강의챌린지가 뭔가요? / 챌린지만 별도로 구매 가능한가요?

  • A

    챌린지는 정규강의 이외에 추가 프로그램입니다. (강사에 따라 진행여부 결정)
    정규 강의 외에 더 높은 성과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공되며, 별도로 챌린지만 단독 구매는 불가능합니다.